•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와이즈오토, 자선 프리미엄 경매에 벤츠 스프린터 렌탈권 출품

입력 2019-04-17 15:47   수정 2019-04-17 15:47

[와이즈오토] 회사 이미지
(와이즈오토 제공)
와이즈오토가 프리미엄·자선 경매 미술품 경매사 ‘케이옥션’이 진행하는 ‘자선+프리미엄 온라인 경매’에 자사의 스프린터 차량 렌탈권과 식사권을 포함한 경매 상품을 출품했다고 17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밴의 국내 바디빌더사 중 유일한 메르세데스-벤츠 밴 파트너인 와이즈오토는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케이옥션 경매에 상품을 출품한다. 와이즈오토는 이를 통해 국내 VIP들의 높은 기준과 디테일 한 취향 만족시키며 프리미엄 밴 시장 개척하고 있는 자사의 대표 모델 ‘유로스타’를 더 많은 이들에게 널리 알리고 좋은 취지에 함께 뜻을 모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경매 상품에는 유로스타의 1박 2일 렌탈권 및 이탈리안 레스토랑 ‘두가헌’ 6인 식사권(1인 13만원 상당)이 포함된다. 유로스타 1박2일 렌탈권은 1종 보통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운전 할 수 있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식사를 준비하고 있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맞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자선 경매는 케이옥션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성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고, 최초 경매 시작 가격은 실제 이용 가격의 15분의 1 수준인 10만원으로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경매로 인한 수익금은 전액 메세나 재단에 기부된다.

와이즈오토의 유로스타는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장거리 출장에서도 여유롭고 넉넉한 실내공간을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컨버전된 모델이다. 대형 럭셔리 밴이지만 스탠다드 루프 모델이어서 지하 주차장 진·출입 편의성이 좋아 국내 운행 환경에 최적화됐다.

이병한 와이즈오토 회장은 “2월 자선경매에 이어 이번 달에도 케이옥션과 좋은 일에 뜻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자사의 차량을 알리고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소라 기자 blanc@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