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불스원, 차량 관리 교육 프로그램 ‘러브마이카 슈퍼클래스’ 개최

입력 2019-04-18 13:13   수정 2019-04-18 13:13

[불스원] 러브마이카 슈퍼클래스 개최
불스원 러브마이카 슈퍼클래스 개최(불스원 제공)


불스원이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현장에서 차량 관리 교육 프로그램 ‘러브마이카 슈퍼클래스’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불스원은 보다 많은 운전자들에게 차량 관리의 필요성과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이번 클래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러브마이카 슈퍼클래스’는 매 강의 마다 자동차 업계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해 전문가 개개인의 차량 관리 노하우를 전달하고, 평소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운전자들도 놓치기 쉬운 자동차 관리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러브마이카 슈퍼클래스’는 오는 27일과 28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되는 CJ 슈퍼레이스 1라운드를 시작으로 5월25일과 26일, 10월26일과 27일 등 총 6회에 걸쳐 개최된다. 4월 클래스에는 자동차 전문 팟캐스트 ‘이차저차’를 진행하고 있는 로드테스트 김기범 편집장이 ‘소중한 내 차 관리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매 회 20명을 초청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CJ 슈퍼레이스 입장권(1인당 2매), G-테크 부스 VIP 라운지 입장권이 제공되며, 현장에서는 불스원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 된 ‘러브마이카 키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2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3일 개별 공지된다. 러브마이카 슈퍼클래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불스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훈석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겸 이사는 “불스원은 매년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관리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며 “올해는 특별히 레이스 현장에 클래스를 마련한 만큼, 차를 사랑하는 분들이 모여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불스원의 브랜드 캠페인 ‘러브마이카’는 내 차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관리하면 오랫동안 좋은 상태로 유지할 수 있고 나와 동승자의 ‘안전’으로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남소라 기자 blanc@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