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쓰리제이에듀,고등영어 교육분야 기록 달성… KRI 한국기록원

수강생 수/수강생 증가율/단일 학원(조직) 주관 매회차 1만명 응시 전국단위 현장 모의고사로써 유일하게 성적에 따른 등급 확인이 가능한 최대 모의고사 등 3가지 인증 도전

입력 2019-04-25 18:09

BR

지난 2011년 런칭한 이래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온 고등영어 교육브랜드 쓰리제이에듀가 고등영어 교육분야에서 수립한 기록 인증에 나서며,국내 대표 영어교육 브랜드의 자리를 굳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쓰리제이에듀는 영어 구조를 이해하는 신택스(신택스 구문 강의)와 수능 반영율이 높은 EBS 연계강의(EBS S&S)를 비롯해 한 달에 2번 전국 쓰리제이에듀 오프라인 학원을 통한 자체적인 모의고사 등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으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특히,학생이 집에서 온라인 강의를 듣고,주 1회 오프라인 학원을 방문해 30분 동안 공부한 내용을 담당 선생님과 구두로 테스트하는 특별한 메타인지 활용 교육방식과 학생들 개별 수준에 맞는 내신 커리큘럼과 집중케어로 성적 향상율을 기록,빠르게 수강생 수를 늘려가는 모습이다. 또한 TLR(문제풀이 스킬 강의), G&U(문법 강의), 단끝(단어 암기 교육 브랜드) 등의 영어 전문 콘텐츠를 제공해 수능성적 향상 뿐 아니라 학생들의 실질적인 영어 실력 향상을 돕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쓰리제이에듀의 수강생 수가 2019년 3월 31일을 기준16,227명을 기록한 것은 물론 지난해 수능 종료 후 현재까지 수강생 수 증가율이 82.46%을 기록하면서 KRI 한국기록원 기록 인증에 나서게 됐다.

이번에 쓰리제이에듀가 인증에 나서는 기록은 ▲단일 학원(조직)고등영어 단일 과목 오프라인 최다 수강생 수 ▲단일 학원(조직) 고등영어 단일 과목 오프라인 유료 수강생 최다 증가율 ▲단일 학원(조직)주관 매회차 1만명 응시 전국단위 현장 모의고사이자성적에 따른 등급 확인이 가능한 유일한 최대 모의고사 등 3가지다.오프라인 참가자 수의 경우 쓰리제이에듀 전국 수강생이 동시 참여하고 있는 만큼 매회 1만 명을 상회하고 있다.
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인증을 위해 쓰리제이에듀 측에서 제출한 전국 지점 수강생 현황과 모의고사 응시 수강생 현황, 수강생 증가율 입증 자료, 유료 수강생 입증 자료, 제 3자의 확인서, 측정수치 보고서, 학원 인허가 서류, 전국 분원 현황, 사진, 법무법인 산지의 사실확인 공증 공정 증서 등을 기반으로 신청 내용이 사실로 확인 될 경우 세 가지 타이틀에 대해 새로운 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을 확정할 예정이다.

한국기록원에 따르면 “이번 기록은 새롭게 생성되는 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 타이틀로서 만약 인증이 된다면 해당 분야 기록의 표준이 만들어진다는데 매우 큰 의미 있다”면서 “기록의 표준이 만들어지면 앞으로 세 종류의 기록에 대해 현재와 과거의 기록에 관계 없이 입증 가능한 객관적이고 투명한 방법으로 누구든지 한국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기록 도전 신청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국기록원의 기록 도전 주요 규정 중 하나는 “기록은 언제든지 깨어질 수 있어야 한다”이다. 

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하고 미국 World Record Committee(WRC/세계기록위원회) 등 해외 기록 인증 전문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 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 기관이다.

쓰리제이에듀 관계자는 “자사는 런칭 이래 빠른 시장 확대로 현재 전국 62개 직영 오프라인 학원을 운영 중이며,약 500억 원의 연매출을 달성하고 있다”라며 “이번 인증 도전은 업계에서 유일무이하게 쓰리제이에듀가 달성한 기록에 대한 공식 인증을 받는 작업으로, 인증 완료 시 우수한 영어교육 브랜드에 대한 학생들의 객관적인 선택기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오수정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