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스트레이 키즈, 美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 등장! 글로벌 인기 입증!

입력 2019-05-15 23:52

스트레이 키즈_굿데이 뉴욕_출연
그룹 스트레이 키즈/사진 = 스트레이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미국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에 출연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4일 오전 9시(이하 현지 시간) 미국 FOX5 채널에서 1988년부터 30년 동안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모닝쇼 '굿데이 뉴욕'에 등장해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굿데이 뉴욕' 사회자는 스트레이 키즈의 출연에 앞서 이들을 "젊은 에너지와 뛰어난 재능을 지닌 그룹"이라고 소개했다. 해당 프로그램의 스튜디오에 등장한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들은 9인 9색 캐릭터를 소개하고 현지 시청자들에게 인사했다.

 

이어 지난 3월 25일 데뷔 1주년을 기념해 발매한 스트레이 키즈의 앨범 '클레 원 : 미로(Cle 1 : MIROH)'의 타이틀곡 '미로(MIROH)'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굿데이 뉴욕' 사회자로부터 "엄청난 활기"라는 호평을 받았다.

 

아울러 스트레이 키즈는 두 사회자에게 '미로'의 포인트 안무를 가르쳐 주면서 특유의 에너지와 매력을 발산했다. 또 리더 방찬은 팬들의 응원을 원동력으로 꼽으며 뉴욕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굿데이 뉴욕'은 "K팝 돌풍의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오늘 14일부터 15일까지 뉴욕에서 공연을 펼친다"고 글로벌 행보를 전했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3일 유명 인터뷰 플랫폼 'BUILD(빌드)'에도 출연해 현지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월 19일 태국을 시작으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UNVEIL TOUR 'I am...'(언베일 투어 '아이 엠...')'을 진행 중이며 자카르타, 멜버른, 시드니, 마닐라 공연을 성료했고, 미국 쇼케이스로 투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유승리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