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추가열의 콘서트 Q’ 추가열, 고품격 라이브 무대로 시청자 ‘오감만족’ 시킨다!

입력 2019-05-21 15:43

1_ 추가열 11
가수 추가열이 추가열의 콘서트 Q’MC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추가열의 콘서트Q'는 5월 21일 8시 KBSN을 첫방송으로 라이프실버이벤트이티엔 채널에서 첫방송된다.

 

첫회 출연진은 MC 추가열을 필두로, 최성수, 리아, 오승근, 장은숙, 강진, 김혜연이다.

 

'추가열의 콘서트Q'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주공이 돼 자신의 명곡과 음악스토리를 선사하고 시청자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코너를 통해 옛시절의 감동과 추억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시대를 반영하고 행복, 우정, 사랑, 이별, 아픔 등 소중한 사연이 있는 노래를 통해 여러 세대가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음악 프로그램을 지향한다.

 

콘서트 형식의 라이브 무대를 통해 질적 향상은 물론, -구세대 뮤지션의 무대를 통해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강 장르별 시청자들이 원하는 뮤지션을 구성해 오감라이브 쇼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열은 "공연은 단순히 볼거리의 제공만이 아닌 소통의 장이 되어야 한다. 한 시절 풍미했던 출연자를 통해 옛 향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며 화려하면서도 감동을 이끌어내는 무대로, 관객들과 시청자들에게 가슴 벅찬 즐거움을 선사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추가열의 콘서트Q' 2회는 오는 23일 인천 계양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녹화가 진행되며 박상민, 윤항기, 남궁옥분, 이치현이 출연한다.

 

김용준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