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다노 ‘마이다노 베이직 케어’, 출시 2달 누적 수강생 200% 증가

입력 2019-05-21 13:52   수정 2019-05-21 13:52

[첨부2] 마이다노 베이직 케어 이미지2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는 O2O 피트니스&다이어트 코칭 서비스 ‘마이다노’의 라이트 버전인 ‘마이다노 베이직 케어’가 출시 2달 만에 누적 수강생 수 200%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마이다노 베이직 케어는 지난 2월 출시 직후부터 수강생 모집을 조기 마감한 바 있다. 3월과 4월 수강생 모집은 각각 6일 및 하루 만에 종료됐으며 이달에도 4시간 만에 마감됐다.



지난 2014년 12월 론칭 이후 누적 수강횟수 10만 건을 넘어섰고 수강생의 95%는 2030세대 여성이다. 수강생 절반 이상이 재수강을 선택할 정도로 이용자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

마이다노는 홈트레이닝에 온라인 퍼스널 트레이닝(PT)을 접목한 국내 최초의 모바일 앱 기반 다이어트 코칭 프로그램이다.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해 수강생 각자의 특성과 운동 목표에 맞는 개인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과 식습관 성형(식단 관리) 및 생활습관 성형 미션 프로그램을 매일 제공한다. 전문교육을 이수한 전담 코치가 세밀한 심리 상담을 포함해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실시간 밀착 코칭을 진행한다.

마이다노 베이직 케어는 보다 저렴하게 마이다노 토탈 케어의 ‘습관성형’ 프로그램을 고루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라이트 버전이다. 토탈 케어와 운동 프로그램, 식습관 및 생활습관 성형 프로그램, 전담 코치 배정 등은 동일하며 코칭 서비스 범위만 차이가 있다.



토탈 케어 수강생에게는 코칭시간 내 언제나 상담이 가능한 실시간 코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베이직 케어 수강생에게는 주 3회 코칭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전문가의 상세한 조언을 들을 수 있어 홈트레이닝 초보자들은 물론 자기주도적인 퍼스널 트레이닝(PT)을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다노는 마이다노 베이직 케어에 대한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6월 수강생 모집 기간까지 ‘베이직 케어 첫 수강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다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수 다노 공동대표는 “마이다노 프로그램이 출시와 함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많은 이들이 시간과 경제적 부담이 크지 않은 다이어트를 원하고 있다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다이어트 노하우를 제공하며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우 기자 ksw@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