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검블유’ 임수정, ‘반달 눈웃음+브이(V) 포즈’ 러블리 매력 발산

입력 2019-06-14 13:44   수정 2019-06-14 13:44

임수정
‘검블유’ 임수정 (사진= 킹콩 by 스타쉽)
‘검블유’ 임수정이 매력 넘치는 햇살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4일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 일을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워커홀릭 ‘배타미’역으로 분한 임수정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수정은 크림 컬러의 재킷을 입고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그는 살짝 올라간 입꼬리에 브이(V) 포즈로 싱그러운 매력을 뽐내며, 하얀 피부와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심쿵 비주얼을 선사했다.



이어지는 사진 속 임수정은 카메라를 향해 반달 눈웃음과 함께 한 손으로는 입을 살짝 가려 수줍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의 살짝 휘어진 눈은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만들기도.

뿐만 아니라 임수정은 네이비 컬러의 재킷에 레드 셔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턱을 괸 채, 어딘가를 응시하며 은은한 미소를 지어 보여 눈길을 끈다. 이처럼 임수정은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는 후문.



임수정은 극중 당당하고 프로페셔널한 ‘배타미’역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는 일에서만큼은 지기 싫어하고 승부욕이 넘치는 캐릭터지만 사랑 앞에서는 약해지기도 하고, 망설이기도 하는 모습으로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임수정이 그려낸 여성들의 워너비 배타미가 앞으로는 어떠한 이야기들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임수정을 비롯해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 등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오수정 기자 crystal@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