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전소미, 3년만에 첫 단독 리얼리티 ‘팔로우 소미’ 공개…‘19세 소녀’ 리얼 일상 대방출

입력 2019-06-14 15:44   수정 2019-06-14 15:44

190614_전소미 티저_image2


대중의 관심 속에 화려하게 데뷔한 가수 전소미의 첫 단독 리얼리티가 탄생한다.



딩고뮤직은 14일 오후 3시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 딩고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전소미의 첫 단독 리얼리티 ‘팔로우 소미(Follow Somi)’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팔로우 소미(Follow Somi)’는 전소미의 SNS 계정을 통해 일상을 보는 형식으로 구성된다.

첫번째 티저 영상에는 전소미의 인스타 스토리를 관찰하는 내용이 담겼다. 교복을 입은 ‘평범한 19세 학생’ 전소미의 모습부터 화장기 없이 머리를 질끈 묶고 있는 소탈한 매력, 평소의 쾌활하고 명랑한 전소미의 에너지 등 다양한 일상이 포함돼 관심을 모은다.

특히 ‘팔로우 소미’는 약 3년만에 데뷔 싱글 타이틀곡 ‘벌스데이(BIRTHDAY)’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전소미의 첫 번째 단독 리얼리티라는 점에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전소미의 인스타그램을 엿보듯, 리얼한 일상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프 더 레코드 수지’, ‘핵지코’ 이후 딩고뮤직이 2년만에 선보이는 단독 리얼리티로 더욱 눈길을 끈다. 연예계 톱스타로 자리매김한 수지, 지코의 뒤를 이어 전소미가 ‘팔로우 소미’를 통해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호흡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주목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앞으로 ‘팔로우 소미’에서는 전소미가 직접 촬영한 방대한 양의 셀프 카메라를 비롯해 솔로 데뷔를 준비하는 과정, 솔직하고 진솔한 심경 등이 담긴다. 오랜 기간 전소미의 솔로 데뷔를 기다린 팬들과 대중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딩고뮤직이 약 2년만에 선보이는 단독 리얼리티 ‘팔로우 소미’의 두번째 티저 영상은 오는 16일 오후 3시 게재되며, 첫 본편은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오수정 기자 crystal@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