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마운티아, 트렌치 스타일의 ‘스타터 레인코트’ 출시

입력 2019-06-19 14:57





마운티아_스타터 레인코트
마운티아_스타터 레인코트
㈜블랙야크 관계사인 ㈜동진레저의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가 ‘스타터 레인코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타터 레인코트’는 내수압 1500㎜ 방수 원단에 밀키 코팅과 봉제선의 바늘 구멍을 완벽하게 막는 심실링 공법을 더해 방수 기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볍지만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구김이 생겨도 복원력이 뛰어나며 변색 방지 및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최적의 활동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작은 크기로 압축할 수 있는 별도의 패커블(Packable) 주머니가 있어 휴대가 간편해 등산,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 중 가방에 보관하다 우천시 바로 꺼내 입으면 체온 유지 효과가 탁월하다.

제품은 무릎을 덮는 기장의 트렌치 스타일 레인코트로 허리 부분 스트링을 이용해 자유롭게 핏을 조절할 수 있으며, 짙은 레드 색상인 ‘스칼렛’과 ‘블루그린’의 두 가지로 출시돼 여행이나 일상에서도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가격은 9만1000원이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스타터 레인코트는 방수는 물론 내구성과 휴대성, 그리고 스타일까지 갖춘 제품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출퇴근, 여행 등 일상 생활에서도 갑작스러운 비에 대비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양길모 기자 yg102@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