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전여빈, 남심 홀리는 매력 담아낸 화보 공개! ‘이목집중’

입력 2019-06-26 16:17

1_ 전여빈
배우 전여빈이 남심 홀리는 매력 담아낸 화보를 공개해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다큐멘터리 감독 이은정 역을 맡아 촬영 중에 있는 전여빈이 시청자들과의 만남에 앞서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영화 죄 많은 소녀를 통해 충무로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전여빈은 드라마 멜로가 체질이외에도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 ‘해치지 않아에 연달아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전여빈은 화이트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순백의 와 함께 청초한 매력을 더욱더 극대화 시키고 있다. 여기에 그녀의 표정과 포즈에서 묻어나는 분위기는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을 배가시킨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저 역시 연기를 하면서 새로운 사람을 알아가고, 새로운 환경을 겪으며 스스로를 발견하고 있다멜로가 체질속 당차고 솔직한 캐릭터의 이은정과 자신이 닮은 점을 꼽기도 했다. 이어 여러 작품을 연달아 하며 쉼 없이 다양한 캐릭터로 살아야 하는 동시에 인간 전여빈으로서 살아가야 하는 것에 대해 우리가 사는 인생은 극이 짜여있지 않고, 매 순간이 선택이잖아요. 반면 작품 속 캐릭터는 대사나 감정이 다 정해져 있어요. 그래도 배우로서 어떤 방식으로 캐릭터를 표현할 지 정하는 건 결국 인간 전여빈이라고 생각해요라며 배우로서의 소신을 밝혔다. 또한 선택이 어렵더라도 제 삶이 정해져 있는 건 싫어요. 안전한 길만 있으면 좋겠다 싶다가도 내가 겪는 이 모든 변화가 다 너무 재밌거든요라고 답해 앞으로 배우 전여빈이 보여 줄 다채로운 모습들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전여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용준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