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송중기 측 "송혜교와 이혼조정 절차 진행…원만한 마무리 희망"

입력 2019-06-27 09:25

3510101_Qrg
송중기, 송혜교 (연합)

 

송중기가 송혜교와 이혼조정 절차를 진행한다.



27일 송중기 측은 법률 대리인을 통해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

송중기는 공식 입장을 통해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2016년 방송된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2017년 7월 결혼했다.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은 받는 두 톱스타의 결혼에 관심이 엄청난 쏠리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갑작스런 이혼 소식에 또 다시 국내외 팬들이 들썩일 것으로 보인다.


<송중기 측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송중기 씨 법률대리인 박재현 변호사입니다.

저희 법무법인은 송중기 씨를 대리하여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하였습니다.

아울러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송중기 씨의 공식 입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송중기 씨가 드리는 글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