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서울게임아카데미, ‘게임학원’ 이혁 캐릭터 등장하는 런게임 제작 중

입력 2019-07-23 22:38   수정 2019-07-23 22:38

크러쉬1
크러쉬 케릭터 4종에 대한 컨셉 디자인과 일러스트 포스터<사진 서울게임아트학원 제공>
서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명)는 학원 대표 캐릭터 4종에 대한 컨셉 디자인과 일러스트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그중 주연 캐릭터 디자이너 컨셉의 크러쉬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컨셉과 피규어 제작이 진행된다.



서울게임아카데미의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특징과 설정이 정의된 다양한 캐릭터 스토리와 일러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학원의 분위기에 맞는 개성있는 세계관 등을 엿볼 수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현재 캐릭터 산업은 하나의 거대한 콘텐츠 산업의 하나의 주축이며, 캐릭터 자체가 브랜드가 될 정도로 ‘잘 만들어진 캐릭터 하나가 열 콘텐츠 부럽지 않다’는 말이 있을 정도다”며 “기존에 제작된 이혁 캐릭터를 적용한 런게임이 제작되는 중이나, 현재까지 크러쉬 캐릭터가 구체적으로 어떤 부가적인 콘텐츠를 물고가게 될지 주목해야 한다. 크러쉬를 활용한 부가적인 게임도 제작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게임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며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3년인증(2016.10~2019.09) 교육기관으로 게임회사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국비지원이 가능한 국비지원게임학원이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 원화, 게임 3D그래픽, 게임 기획, 유니티, 언리얼, 스파인 등 게임 개발자를 양성하는 게임 전문 교육 기관이며, 추가로 프로게이머와 웹툰작가를 데뷔시키고 있다.

또한 이러한 캐릭터 컨셉 제작 등을 포함해 단순한 게임 교육이라는 목적의 교육시설의 개념을 초월하여 실질적인 게임 및 콘텐츠 산업에 대한 정제와 소위 학원 강사들의 초심을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는 독특한 교육 시설이다.

게임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8월 말에 온라인캠퍼스를 오픈 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와 인터넷 문의로 답변 받을 수 있다

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