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DGB대구은행, 하계휴가 맞이 통 큰 할인 카드 이벤트

용인 캐리비안베이 1+1 이벤트, 블루원 워터파크ㆍ스파밸리 워터파크 반값 할인
DGB세븐캐시백 카드로 해외결제 때 캐시백 혜택

입력 2019-07-23 23:38

DGB대구은행은 이달 말부터 다음 달 초까지 여름 성수기를 맞아 DGB대구은행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워터파크 할인, 해외여행 호텔 및 항공권 할인 등의 카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대구ㆍ경북권의 주요 워터파크에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 스파밸리에서 본인 50% +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이 적용된다.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에서는 본인 50% 할인과 동반3인까지 30% 할인 그리고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종일권 대인한정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도권인 용인 캐리비안베이에서도 종일권 대인 한정 1+1 이벤트를 한다. 적용 기간은 워터파크별로 다르므로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외 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BC카드나 Paybooc어플에서 마이태그 완료 후 미국 전 가맹점에서 이용금액 충족 때 최대 2만원 캐시백 행사를 진행하며 익스피디아, 아고다, 호텔스닷컴, 트립닷컴 등에서 할인코드 입력, 전용페이지 등의 경로를 통해 결제하면 5~10% 할인 혜택이 있다.

더불어 해외 결제액에 대해 결제 금액을 할인해주는 카드도 눈여겨 볼 만하다. DGB 세븐캐시백카드는 해외 가맹점에서 건당 3만원 이용 때 7%, 월 최대 4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DGB쇼핑카드는 5% ~ 10%,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여행에 필요한 환전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티웨이 국제선 1만원 할인권, 포켓 와이파이 대여료 할인과 신세계 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해 지역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기간별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장마 시즌이 끝나고 학생 방학과 직장인 휴가가 늘어나는 성수기를 맞아 DGB대구은행BC카드 사용고객과 DGB대구은행 환전 고객을 위해 다양한 우대 이벤트를 마련했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리시어 즐겁고 안전한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 는 뜻을 밝혔다.


대구=김종현 기자 gim139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