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모터원,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GLE, The new A-Class 9월 시승행사 진행

입력 2019-09-11 13:45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모터원은 The new GLE, The new A-Class 런칭 기념 시승행사를 9월에 진행한다. 이번 시승행사에서는 신형 GLE와 A-Class 차량을 시승해 볼 수 있으며 계약 및 출고고객에게는 여러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1

메르세데스-벤츠의 풀체인지 모델인 신형 The new GLE는 플랫폼과 파워트레인이 변경됐다. 퍼포먼스와 효율성을 모두 겸비했으며, 력셔리 세단이 가진 분위기와 SUV의 강인하고 진보적인 느낌이 조화롭게 반영되었다는 평이다.

신형 The new A-Class는 안전성과 효율성, 편안함을 앞세운 모델로 기존의 젊고 다이내믹한 이미지에 편의성을 강화했다.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동급 차량 중 가장 앞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할 수 있는 모델이다. 

사진2

모터원의 관계자는 “모터원이 제공하는 시승행사 뿐 아니라,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자유롭게 벤츠를 경험했으면 한다”고 했다.

시승행사 일정은 일산 전시장은 21일(GLE) 23일(A-Class), 의정부 전시장 21일(GLE, A-Class), 고양 전시장 17일(GLE) 18일(A-Class), 파주 전시장 18일(GLE, A-Class)이다.

사전 신청 없이 행사 당일 전시장을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시승행사 참석고객에게는 모터원에서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해 보고 감사 기프트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모터원 전 전시장에서는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MBUX을 시연해 볼 수도 있다.

한편, 모터원은 매달 고객을 위한 시승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일정 및 행사에 대한 내용은 모터원 홈페이지와 모터원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모터원은 경기서북부 일산, 고양, 파주, 의정부 등지에 4개의 벤츠 자동차 전시장과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및 5개의 서비스센터 등 총 1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오수정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