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라드웨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공개 … 20일 ‘시큐리티 데이’ 개최

입력 2019-09-19 14:31

라드웨어_CI (2)
사이버 보안 및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드웨어가 오는 20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서울에서 클라우드 보안 전략 및 솔루션을 소개하는 ‘라드웨어 클라우드 시큐리티 데이 2019’(Radware Cloud Security Day 2019)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혁신적인 IT 기술이 일상에 접목되는 4차산업혁명 시대에 클라우드의 역할을 집중 조명한다. 클라우드의 디도스(DDos) 보안 서비스를 비롯한 클라우드 WAF 서비스, 클라우드 봇(Bot) 매니저,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을 중심으로 라드웨어의 클라우드 보안 전략과 솔루션을 소개한다.

라드웨어는 최신 사이버 공격 포인트를 공개하고 최신 IT 환경에 최적화된 봇 매니저 솔루션을 소개한다. 라드웨어 CISO가 퍼블릭 클라우드 보안 대책을 설명하고 디도스 전문가가 멀티 테라급 공격에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대응 방안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야니브 호프만 라드웨어 아시아 총괄 기술 서비스 부문 부사장과 이얄 아라지 제품 마케팅 매니저가 방한해 라드웨어의 전략과 솔루션을 직접 소개한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4차산업혁명 시대에 클라우드 기술은 다양한 업계를 아우르는 비즈니스의 핵심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국내에서도 기업들의 클라우드 도입과 전환이 활발히 이뤄지는 가운데 클라우드 보안 역시 기업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사항”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과 기업들에게 비즈니스 보안 위협에서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라드웨어만의 클라우드 보안 전략과 솔루션을 소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행사 등록 및 관련 상세 내용은 라드웨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우 기자 ksw@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