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장사리: 잊쳐진 영웅들' 실시간 예매율 1위 '등극'..오는 25일 '개봉'

입력 2019-09-23 19:43

01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이 개봉을 이틀 앞둔 오늘(23일) 오후 5시 33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실시간 예매율 13.6%를 기록하며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는 추석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오락 액션 '나쁜 녀석들: 더 무비'부터 동시기 개봉하는 한국 영화 '양자물리학', 외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등 걸출한 화제작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이뤄낸 결과로,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의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한국전쟁 중 기울어진 전세를 단숨에 뒤집을 수 있었던 인천상륙작전의 양동작전인 장사상륙작전을 스크린에 담아내며 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스토리텔러 곽경택 감독과 비주얼리스트 김태훈 감독이 공동 연출을 맡아 인물들이 펼치는 치열한 전투를 현장감 있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그 안에 담긴 이야기까지 진정성 있게 전달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김명민, 김인권, 곽시양부터 최민호, 김성철 등 기간병과 학도병으로 분한 국내 대표 배우들과 종군 기자 ‘매기’로 열연한 메간 폭스 등 한국과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앙상블은 작품의 몰입도를 한 층 끌어올리며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오는 25일 전국 극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용준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