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부가부폭스’, 獨 최고 소비자기관 평가서 ‘유모차 안전부문 1위’

입력 2019-10-07 15:59





부가부 폭스 슈티프퉁 바렌테스트 수상
부가부 폭스 슈티프퉁 바렌테스트 수상
‘부가부(Bugaboo)’의 디럭스스트롤러부가부폭스가 유럽연합(EU)에서 인정받는 독일 최고 권위 소비자 기관 평가 ‘슈티프퉁바렌테스트’에서 2019년 유모차 안전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1964년 설립된 ‘슈티프퉁바렌테스트’는 상품과 서비스를 편견없이 조사하고 비교하는 독일 최고 권위의 비영리 소비자 보호 기관으로, 테스트 샘플을 익명으로 구매하는 등 공정성을 인정 받고 있다. 특히 매년 거의 모든 일상 생활 영역에서 200개 품목 이상의 제품과 서비스의 조사를 수행하고 있다.

‘부가부폭스’는 올해 ‘슈티프퉁바렌테스트’ 유모차 안전부문 테스트에서 다수의 유모차 중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영광의 1위로 선정됐다. 내구성과 안전벨트시스템 및 휠 서스펜션 등의 안정성을 인정받아 최고의 점수를 받았으며, 누르기만 하면 작동 및 해제가 되는 안전성 및 다른 유모차에 비해 넉넉하고 편한 레그룸(legroom)과 햇빛으로부터의 탁월한 보호기능을 가진 썬캐노피, 어린아이에게 친화적인 디자인, 편리성, 내구성 등을 모두 고려해 안전한 유모차로 선정됐다.

부가부폭스 관계자는 “부가부는 항공기소재로 제작돼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좋으며, 쉽게 일체형으로 접히고 셀프스탠딩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사용이 편리하다”며 “최고의 품질과 내구성 있는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양길모 기자 yg102@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