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해커스 텝스 실전 문제풀이 특강, 전문연구요원/대학원 입시·편입 완벽 대비

입력 2019-10-10 15:17

1010_해커스 10월 텝스 특강_브릿지경제

텝스(TEPS)는 기업 채용, 편입, 대학/대학원 진학, 전문연구요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시험이다. 텝스는 빠르게 고득점을 내기가 어려워 수험생들이 많이 포기하는 시험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에 텝스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에서 10월 19일(토) 텝스 정기시험에 대비해 텝스 실전 문제풀이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텝스 실전 문제풀이 특강은 시험 이틀 전인 10월 17일(목)에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 103호에서 진행한다. 10월 텝스 시험 준비를 하는 학습자뿐만 아니라 시험 직전 시험에 나올 가능성이 큰 문법 문제들을 정리해 텝스 점수를 완성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특강이다.
 
텝스 실전 문제풀이 특강은 이전 특강에서 만족도 96%를 기록할 만큼 텝스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특강이다. 해커스어학원 텝스 정규/실전 누적수강생 수 1위 설미연 강사가 120분 동안 진행한다. 설미연 강사는 직접 시험을 응시하고 분석하며 강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신 빈출 패턴 분석과 시험 직전에 효율적으로 실제 시험에 대비하는 비법을 전수한다. 설미연 강사가 특강에서 다룬 텝스 문제들은 수차례 실제 텝스 시험에서 유형이 적중되어 텝스 만점을 노리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해당 특강에 참석하는 모든 수강생에게는 문법 출제 예상문제집이 제공되며, 설문지를 제출하면 문법 예상문제 해설집&관용표현집이 제공된다.
 
설미연 강사의 수업을 들었던 수강생은 “설미연 선생님의 강의는 텝스 문법의 정답지를 보는 듯한 기분이었다.”며 “선생님이 강조하신 것이 나올 때마다 기분이 좋았다. 선생님의 문법 강의로 독해능력도 올랐고, 기본 영어 실력도 향상되었다. 특히, 시험 직전에 있던 문법특강은 시험 전에 다시 한 번 정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한편, 특강 이후에도 텝스를 공부할 수강생들은 해커스 무료예약을 통해 수강을 원하는 11월 강의를 선점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의 텝스 수강생들은 실전종합반/실전문제풀이반 텝스 성적공개자 32명 기준 뉴텝스 점수 평균이 476점으로, 고득점을 받고 텝스를 졸업하고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현재 많은 10월 강의들이 마감되었고,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 11월 인기 강의를 선점할 수 있는 무료예약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해커스어학원의 인기강좌 무료예약 서비스는 인기 강의에 대한 수강신청 우선권을 부여하는 제도로,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등록 방법, 배치고사 일정 등 해커스어학원 수강과 관련된 안내메일도 받을 수 있다. 인기강좌 무료예약 대상 과목은 토익(TOEIC)/토플(TOEFL)/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오픽(OPIc)/텝스(TEPS)/아이엘츠(IELTS)/GRE/LSAT/SAT/기초영어/중국어 등이며, 역대 무료 예약자 누적 신청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
 
텝스 실전 문제풀이 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재 27,300원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9~11월 해커스어학원 수강생에게는 50% 할인된 가격 19,500원에 진행하고 있다. 참고로 2019년 텝스 시험일정은 10월 19일(토), 11월 2일(토), 12월 1일(일)에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외국어학원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해커스 오픽학원, 텝스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과 함께 많은 수강생의 어학 강의 학습을 돕고 있다.

김승민 기자 min@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