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롯데홈쇼핑, 프렌치 프레피룩 브랜드 비콩트아 단독 론칭

입력 2019-11-12 09:28   수정 2019-11-12 09:28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비콩트아'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비콩트아’
롯데 홈쇼핑은 국내외 셀럽은 물론 패션계 종사자들에게 크게 주목받고 있는 프랑스 명품 의류 브랜드인 비콩트아(VICOMTE_A)를 단독 론칭, 오는 13일 오후 7시40분 첫 방송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비콩트아는 프랑스, 스위스, 벨기에 등 12개국의 유명 패션 거리에 위치한 백화점과 편집숍 등 238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최근 국내에서도 패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비콩트아 브랜드를 찾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그동안 한국에서는 별도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지 않아 외국 여행시 현지 구입을 하거나 해외 직구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로 아쉬워하는 국내 소비자가 많았다.

비콩트아는 기존의 프랑스 명품 브랜드가 주는 딱딱한 디자인과 컬러의 틀에서 벗어나 원색의 칼라를 제품에 다양하게 녹여냈고, 숨겨진 디테일과 디자인 트위스트를 통해 프랑스 귀족의 우아한 이미지와 함께 그들만이 전할 수 있는 유머와 위트를 디자인에 유연하게 담아냈다.



비콩트아 대표 셀럽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
비콩트아 대표 셀럽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
매년 세계의 많은 셀럽들이 일상 속에도 자신의 품위를 유지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브랜드로 비콩트아를 찾고 있는 가운데 그중 대표적인 셀럽으로는 프랑스 대통령 마크롱이다.

카라 티셔츠를 입고 자전거를 타며 일상 속 여유를 즐기는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모습을 보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결코 가볍지않게 자신의 품위를 잘 표현해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적용된 것을 볼 수 있다.

실제로도 마크롱 대통령은 비콩트아의 제품을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 패션 관련 커뮤니티 및 매거진 등에서도 ‘마크롱 브랜드’로 자주 언급되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편 비콩트아는 롯데홈쇼핑과 단독 론칭을 앞두고 리버시블 에코퍼 후드 코트, 핸드 메이드 울 코트, 폭스 퍼 다운 코트 등 3개 아이템을 주력 제품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13일 첫 론칭 방송에서 소개될 리버시블 에코퍼 후드 코트의 경우 앞, 뒤로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스타일로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또한 2019 F/W 트렌드 컬러인 기본 베이직 컬러와 포인트로 소프트한 파스텔톤 컬러로 함께 구성돼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제안하여 방송 전부터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아울러 비콩트아의 롯데 홈쇼핑 런칭 방송에는 이민정, 소녀시대, 싸이, 세븐틴, 빅스, 샤이니 키 등 국내 톱스타 및 인기 아이돌들의 스타일리스트를 맡아온 유명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함께 게스트로 참여하기로 하여, 국내 패션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양길모 기자 yg102@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