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실무 노하우는 현장에서 직접 습득” 살아있는 호텔리어 교육

입력 2019-11-13 18:04   수정 2019-11-13 18:04

“실무 노하우
메이필드호텔스쿨 호텔리어의 실무 노하우는 현장에서 직접 습득해 살아있는 호텔리어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사진 메이필드호텔스쿨 제공>
호텔리어 전문 교육기관 메이필드호텔스쿨이 호텔리어, 셰프, 파티시에를 꿈꾸는 학생들의 실무능력 향상과 안정적인 취업을 위해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메이필드호텔스쿨은 5성급 메이필드호텔이 운영한다는 이점을 살려 재학 중 호텔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취업 특화 프로그램 ‘메인클럽(Main Club)‘을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학생들은 부서별 직무 노하우를 호텔 현장에서 직접 습득하고, 현직자와 멘토·멘티를 형성해 실무 능력 격차를 줄이기 위한 과정을 거치게 된다.



또한 근무시간에 따른 급여를 지급받고 우수한 성적으로 이수할 경우 장학금도 지급받게 된다.

메이필드호텔 최우선 입사 혜택과 정규직 전환 시 인턴 기간 단축 혜택도 주어져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것이다.



메이필드호텔스쿨 관계자는 “단순히 취업으로 연결되는 교육이 아닌, 학생들이 현장에 나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기업이 추구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본교의 목표인 만큼, 살아있는 현장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메이필드호텔스쿨은 효과적인 취업 특화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실무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의 롤플레잉 교육, 대학생 대회 출전, 자격증 특강 등으로 실무에 강한 호텔관광서비스 인재를 꾸준히 배출하고 있다.

한편 메이필드호텔스쿨은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모집 과정은 전문학사과정 관광경영, 호텔조리, 호텔제과제빵 전공과 학사과정 관광경영학, 식품조리학이다.

신입생은 수능과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으로 선발한다.

고등학교 3학년, 고등학교 졸업자(검정고시 합격자 포함) 모두 지원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메이필드호텔스쿨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