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선보여

흡수율은 높이고, 어취는 줄이고! 프로메가 rTG오메가3 신제품 런칭!

입력 2019-11-18 14:37

BR

 

현대인의 필수 건강기능식품인 오메가 3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종근당건강이 안전하고 체내 흡수율은 높이고, 어취는 줄인 신제품 프로메가 ‘알티지(rTG) 오메가3’를 이달 18일 공식 출시하고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알티지 오메가 3는 포화지방산이 함유된 TG의 단점을 모두 개선해 개발된 최신 기술력의 오메가 3로, 자연 상태의 오메가 3와 가장 유사하여 체내 흡수가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항산화,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로 설계되었다.

특히 이 제품은 안전성을 검증받은 113년 전통의 세계적인 오메가3 원료사인 DSM사의 원료를 사용했다. 남태평양 청정바다에서 서식하는 멸치와 정어리 등 소형 어류를 선별해 원료를 추출하므로 중금속이나 환경 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 여기에 10단계의 원료 정제, 25단계의 제조 공정, 248단계의 정밀 검사 등 종근당건강의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생산되기 때문에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최신 3C Technology SD공법으로 어취를 최소화한 원료를 사용, 위가 아닌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로 어취를 최소화하였으며, 기존 자사 오메가 3 캡슐 크기 대비 42% 작아진 사이즈로 목 넘김이 편하다. 또 온도, 습도, 빛에 민감한 오메가3를 개별 PTP 포장해 외부 환경 반응을 최소화시켰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 3는 1일 2캡슐로 오메가3(DHA+EPA) 520mg과 비타민E 11mg(1일 섭취량 100%)를 섭취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체내 흡수 및 생체 이용률을 높인 알티지 오메가3가 주목 받고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전문성 있는 종근당건강과 안전성을 검증 받은 세계 판매 1위 DSM사가 함께 만든 만큼 소비자들이 믿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소비자 판매, 브랜드 인지도에서 1위를 차지한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오메가3는 ‘리얼 오메가3’, ‘기억력 오메가3’, ‘오메가3 파워’, ‘클렌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오수정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