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삼천리그룹,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 단행

자율 책임경영과 미래성장을 대비한 효율적인 조직으로 대폭개편

입력 2019-12-05 13:33   수정 2019-12-05 15:24

삼천리 인사
왼쪽부터 유재권 사장 대표이사, 이은백 사장 미주본부장, 손원현 사장 삼천리ENG대표이사, 이재균 사장 삼천리자산운용 대표이사(사진제공=삼천리)



삼천리그룹이 5일 그룹의 자율적인 책임경영 강화와 미래성장에 대비하기 위해 미래사업본부를 신설하는 등 그룹의 조직을 대폭 개편하고 주요 임원을 전진배치하는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삼천리유재권 대표이사 부사장을 대표이사 사장으로, 손원현 부사장을 삼천리ENG 대표이사 사장으로, 이재균 삼천리자산운용대표이사 부사장을 대표이사 사장으로 승진 발령했다.

 

특히, 이은백 부사장은 향후 미국 내 투자 및 사업을 확대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미주본부 사장으로 승진 발령했다.



또 삼천리 길형도 전무를 기획본부 부사장으로, 조성용 이사를 상무로, 삼천리ES 현운식 이사를 상무로, S-Power 김원중 이사를 상무로 승진하고, 삼천리 권오진, 권현명, 박성호, 김경수, 삼천리ENG 박환배, 휴세스 정경수 이사대우를 이사로 승진했다.

또한 사업본부 및 계열사별 책임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삼천리 도시가스 사업본부장에 하찬호 부사장을, S-Power 대표이사에 정희돈 부사장을 안산도시개발 대표이사에 안민호 부사장을 삼천리ES 대표이사 직무대행에 윤양노 전무를 휴세스 대표이사에 정경수 이사를 전보 발령했다.



<승진>

◇㈜삼천리 △대표이사 사장 유재권 △미주본부사장 이은백 △부사장 길형도 기획본부장 △상무 조성용 △이사 권오진 △이사 권현명 △이사 박성호 △이사 김경수

◇㈜삼천리ENG △사장 손원현 △이사 박환배

◇㈜삼천리ES △상무 현운식

◇삼천리자산운용㈜ △사장 이재균

◇㈜S-Power △상무 김원중

◇㈜휴세스 △이사 정경수

<전보>

◇㈜삼천리 △도시가스 사업본부장 하찬호

◇㈜삼천리ENG △대표이사 손원현

◇㈜삼천리ES △대표이사 직무대행 윤양노

◇안산도시개발㈜ △대표이사 안민호

◇㈜S-Power △대표이사 정희돈

◇㈜휴세스 △대표이사 정경수


양세훈 기자 twonews@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