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세종사이버대학교 디지털마케팅학과,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시험 특강 개최

입력 2019-12-06 21:53   수정 2019-12-06 21:53

구글애널리틱스 자격증 특강1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시험 포스터<사진 세종사이벋 제공>
국내 유일의 디지털 마케팅학과인 세종사이버대학교 디지털마케팅학과가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시험에 대한 특강을 지행한다고 6일 밝혔다.

매월 진행되는 디지털 마케팅 세미나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특강은 이 분야의 전문가인 김재천 강사가 오는 14일까지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201호에서 개최된다.

이번 특강은 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데이터를 분석하는 대표적인 분석 도구인 구글 애널리틱스에 대한 이론과 실제 자격시험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강의할 예정이다.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는 매 학기 구글 공인 온라인 광고 자격시험인 구글 애드워즈와 마케팅 데이터 분석 자격시험인 구글 애널리틱스에 대비한 스터디그룹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격시험 준비에 필요한 실전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차원상 학과장은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시험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디지털 마케팅학과는 디지털 마케팅으로 변화하는 기업의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에 부응하고자 2019년 신설된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디지털마케팅학과로써 온라인 비즈니스, 소셜미디어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전략, 온라인 마케팅 실무 등 다양한 실무 중심 교육 과정을 제공해 디지털 시대 유망 업종으로 부상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터와 온라인 광고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2020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오는 2020년 1월 10일까지 모집 중이다. 고등학교 학력 이상 누구나 학교 홈페이지 입학지원센터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