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학사학위 목표로 하는 사회초년생들 주목

입력 2019-12-08 15:53

중대3
중앙대학교 전경<사진 중대 제공>
경기침체로 인한 청년층의 취업난이 지속되면서 어렵게 들어간 회사에서도 인정받고 꾸준히 직장 생활을 위해서 자기발전준비는 필수가 되고 있다.



8일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에 따르면 고등학교 졸업과 전문학사 최종학력 사회초년생의 경우 자기개발과 승진 준비를 위해 학사학위 취득에 주목하고 있다.

하지만 사회초년생의 경우 직장을 다니고 있어 출석 수업이 어렵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학점은행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교육부 정식 인증을 받은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기관이며, 중앙대에서 직접 운영하고 관리하는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학사학위를 목표하는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라면 누구나 학습이 가능하다”며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어 PC, 모바일, 테블릿으로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이 수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2020학년도 1월에 개강반을 모집하고 있다.

개강예정 과목으로는 회계원리, 현대사회의화법, 체력관리 등 다양한 경영학전공 과목과 교양 과목을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입학상담, 학습설계는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과목확인과 원서접수는 모집마감기간 2020년 1월 12일(일)까지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인천=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