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도서출판 참·토픽코리아 오세형 대표, 사당종합사회복지관서 점심 급식 봉사활동 펼쳐

입력 2019-12-12 23:45   수정 2019-12-12 23:45

오세형대표 사당종합복지관 급식활동
오세형 한국토픽교육센터 대표와 직원들이 숭실대가 운영하는 사당종합복지관에서 점심 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사진 한국토픽교육센터 제공>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는 12일 서울시 동작구 사당4동에 위치한 동작 구립·숭실대학교가 운영하는 사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 오세형 대표와 직원들이 점심 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또한, 복지관 이용객과 다문화 가정의 아이들을 위해 도서출판 참 발간 도서를 기부하기도 했다.



복지관 내 경로식당에서 신체적ㆍ경제적으로 인한 어려움으로 식사준비 및 조리에 어려움이 있는 홀몸어르신 100여명을 대상으로 점심식사를 제공했으며 어르신들의 결식을 막고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을 보충하고자 식사를 준비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당종합사회복지관은 진리와 봉사를 모토로 주변 지역사회복지, 가족복지, 종합복지(노인복지, 장애인복지, 저소득층복지) 증진을 위해 최근까지 어린이, 청소년, 장애인, 노인들을 대상으로 복지사업을 진행해 왔다.

복지사업에는 아동, 장애인, 노인들을 위한 서비스업관련 사업도 진행 중이며, 지역발전을 위한 지역단합에 힘쓰기 위해 조직화 관련 사업도 이어지고 있다.



토픽코리아/도서출판 참 오세형 대표는 “금일 급식 봉사를 시작으로 동작구 관내 자원봉사 활동과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자 한다”며 “회사가 성장하면서 이웃과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된 것 같고 앞으로 더 노력하는 토픽코리아가 되겠다”고 말했다.

토픽코리아는 서울시교육청 산하 동작관악교육지원청 원격평생교육시설인가를 필한 교육전문기업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큐넷) 국가자격증(국가전문자격증·국가기술자격증·국가공인자격증) 양성과정을 온라인교육을 통해 국비지원 직업능력개발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토픽코리아LMS는 현재 다년간 축적된 운영노하우를 기반으로 학습자뿐만 아니라 온라인 교육기관의 니즈에 부합하는 학습관리시스템(TK1-LMS)을 출시했다.

온라인 교육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고 새롭게 이러닝 교육사업을 시작하는 교육기업의 초기 투자비용 및 운영부담 최소화, 기존 LMS운영업체의 시스템 이전의 어려움 및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학습관리시스템에 대한 무료 컨설팅, 사이트 이관에 필요한 업무 지원, 도입 전 데모버젼 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원격교육 플렛폼 시장에 발을 내딛고 있다.

또한, 관계사인 토픽코리아 베트남 법인은 베트남에 한국어 교육법인을 설립하여 현재까지 성공적으로 브이토픽(V-TOPIK) 한국어학원을 하노이에서 운영하고 있다.

현재 토픽코리아(TOPIK KOREA) 브이토픽은 2014년 베트남 하노이에 설립 이래로 고급 한국어 통번역과 토픽(TOPIK) 준비과정에서 하노이 1위라는 입지를 다지고 있다.

관계사인 도서출판 참은 참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의 이론과 실제, 한국어 1·2, 토픽(TOPIK)시리즈 등 한국어 교재와 관광통역안내사, 청소년상담사 교재, 한국어교원 필독서‘나는 한국어 교사입니다’와 여행필독서 ‘고수의 여행비법(항공편)’, ‘리얼크루즈여행’, 기독교서적 ‘하나님을 만나면 보이는 것들’ 등 각종 단행본을 발간하는 출판사이다.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