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백승주 의원, ‘백승주의 구미발전 무한도전 의정보고회’ 개최

4년간 의정활동을 집대성

입력 2020-01-14 23:18   수정 2020-01-14 23:18

백승주 의원, ‘백승주의 구미발전 무한도전 의정보고회’ 개최
11일 새마을운동테마공원에서 열린 백승주 의원 의정보고회 장면, (사진제공=백승주 의원실)
백승주 자유한국당 의원(경북 구미갑)은 지난 11일 새마을운동테마공원에서 4년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종합해 보고하는 ‘백승주의 구미발전 무한도전 의정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김재원 자유한국당 정책위의장, 조경태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을 비롯해 김상조, 윤창욱 경북도의원 및 김재상 구미시의회 부의장, 권재욱, 김낙관, 김춘남, 장세구 구미시의원 그리고 구미 시민 500여명이 참석했다.



심재철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와 김광림 자유한국당 최고위원, 나경원 자유한국당 전 원내대표는 영상으로 백 의원의 의정보고회를 축하했다.



백 의원은 “구미 발전과 대한민국 발전의 기틀인 박정희 대통령의 새마을운동을 기념하는 뜻깊은 장소에서 의정보고회를 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박 대통령께서 언제나 대한민국의 발전과 산업화를 생각하신 것처럼, 저도 언제나 구미 발전만을 생각하며 의정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4년 동안 구미 경제를 살리기 위해서 △KTX 구미역 정차 가시화 △LG 화학 신규 투자 유치 △대구민군통합공항 조속 이전 추진 △구미1공단 스마트산업단지 지정 △5G 테스트베드 구축 사업 유치 △방위산업 유치 및 육성 △대한법률구조공단 구미지소 신설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다양한 성과를 이뤄냈다.



게다가 지난 4년 동안 총 2900여억원에 달하는 예산을, 그리고 구미의 현안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돼 구미 경제 발전의 초석이 마련될 수 있도록 총 85억에 이르는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를 확보했다.

예산 확보 이외에도 구미 경제를 살리기 위해 대표발의 56건을 포함해 총 350여건에 이르는 법안을 발의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안보 전문가로서 국회는 물론 370건이 넘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국민의 여론을 대변했다.

백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는 지난 4년 동안 쉼 없이 지역과 여의도를 오가는 의정활동으로 거둔 다양한 성과를 보고하는 뜻깊은 자리다”며 “구미 시민 여러분들께서 저를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서울과 구미를 계속 오고 다니면서도 구미 발전을 위한 성과들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4년 동안 언제나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오로지 ‘구미 발전’ 생각밖에 없었고 앞으로도 구미발전만 생각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박정희 대통령의 ‘하면 되고, 할 수 있다’는 정신을 이어받아 앞으로도 오직 구미 발전만을 생각하며 열심히 달려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구미=김종현 기자 gim139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