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소이현 "물광 피부 비결은 소주…음미하며 마신다"

입력 2020-01-17 13:39   수정 2020-01-17 13:39

소이현 소주
사진=KBS
배우 소이현이 물광 피부를 가진 비결이 ‘소주’라고 말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I’m your father‘ 특집에서 소이현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지난해 CF 스타상을 수상한 소이현은 “안 찍어본 광고가 있냐”는 질문에 “소주 광고를 안 해봤다”고 답했다.



소이현은 “방송에서 하도 술을 많이 마셔서 소주 광고를 이미 찍은 줄 아시는 분들이 많다”며 “육아 퇴근을 일찍 한 날엔 밖에 나가 시원한 소맥을 한잔하는 걸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는 소주를 맛있게 마시는 방법에 대해서도 “소주를 머금었다가 음미하며 마신다”며 “소주 향이 너무 좋다. 날씨에 따라 소주 맛이 다르다. 비오는 날은 소주 맛이 싶고 눈 오는 날은 달다. 해 있을 때는 어지럽다”고 귀띔했다.

20200117100808572gfjz
이날 소이현과 함께 출연한 배우 장현성은 드라마 ‘쓰리 데이즈’에 소이현과 함께 출연했을 당시를 회상하며 “제작발표회 후 회식 자리에서 최고참 손현주 형이 밤 11시쯤 한 잔만 더 하자고 제안했다. 그때 남아있는 여배우는 소이현 혼자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이현이 좋다면서 가자고 하더라. 근데 옆에 있던 매니저가 오히려 안절부절이었다. 무슨 일이 있냐고 물어보니 새벽에 광고 촬영이 있다고 하더라”라며 “그것도 화장품 광고였다. 다들 놀라서 걱정했더니 소이현이 ‘피부가 원래 좋아서 상관없다. 배우들과의 단합이 더 중요한 거 아니냐’고 했다”고 말했다.

이에 소이현은 “다른 배우들은 광고 찍기 전날 물광을 내기 위해 피부관리를 하는데, 나는 소주를 마셔야 다음날 더 예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윤 기자 yagubat@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