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게임학원에서 배우는 게임개발자 되는 비법

입력 2020-01-17 23:01   수정 2020-01-17 23:01

서울게임
서울아카데미 취업 준비생들과 게임개발자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사진 서울게임아카데미 제공>
2020년 새해가 밝아오면서 대형 게임회사에서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2020년 상반기 공채 시즌까지 약 3개월 정도 남아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도 취업 준비생들과 게임개발자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취업 상담, 수강생 1:1상담 등 체계적인 교육과 취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새해맞이 이벤트로 수강료 할인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많은 대기업에서 국가직무능력표준 NCS와 관련해 직무 설정과 직무 기술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많은 기업들이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국가적 권면이 이루어지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4차 산업혁명으로 급변하는 게임 인력 시장의 트렌드에 초점을 맞추어 현황에 맞는 취업자 양성과정이라는 목표를 두고 유연하게 대응하며 실무에 맞는 게임 개발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취업을 준비 중인 학생 등을 대상으로 게임회사취업 가이드를 제공하고 수료 후 게임업계에 취업 지원을 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3D그래픽학원,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 등 게임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강을 매달 개강하고 있다.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초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또,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며 전공 학과의 기초 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문적으로 프로게이머를 육성하는 게임학원으로, 실제 많은 프로게이머를 배출하고 있고 롤 프로게이머,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프로게이머로 활동 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현직 프로게이머 및 전직 프로게이머들이 TV공중파 또는 다양한 매스컴에서 화제가 되면서 프로게이머나 게임 프로그래머를 꿈꾸는 이들이 노크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명 스트리머들의 핫 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오버워치 전문 스트리머 김재원, 게렌이 방문했으며 올해 안에도 유명 스트리머들의 방문이 계속 예정되어 있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최근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캠퍼스를 오픈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국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온라인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아카데미, 온라인아카데미, 웹툰 아카데미 등 각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을 가동하고 20올해에는 E스포츠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