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경남교육청, ‘경남교육 SNS 서포터즈’ 제6기 발대식 개최

미래를 향해 함께 가는 경남교육의 따뜻한 동행자
“경남교육 정책은 소통과 공감이 성패 좌우할 것”

입력 2020-01-18 13:09

(김해=브릿지경제)3-1 SNS서포터즈 발대식
지난 17일 오전 경남교육청 1층 브리핑룸에서 ‘경남교육 SNS 서포터즈 제6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경남교육청)
경상남도교육청은 지난 17일 오전 경남교육청 1층 브리핑룸에서 ‘경남교육 SNS 서포터즈 제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박종훈 교육감을 비롯해 올해 위촉된 서포터즈 24명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과 기자증 수여, 2020년 서포터즈 활동 안내, 2019.경남교육 홍보 유공 표창 순으로 진행됏다.

경남교육 SNS 서포터즈는 뉴미디어 시대에 발맞춘 경남교육 소셜미디어 홍보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12월 경남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도민을 대상으로 공개 모집햇다.

교직원, 학부모, 작가, 직장인 등 여러 분야의 활동가로 구성된 서포터즈는 경남교육청이 운영하는 SNS 매체를 통해 각종 경남교육정책, 교육 행사, 학교 교육 활동 등을 직접 취재해 도민들에게 전파하게 된다.

1년의 임기가 종료되면 서포터즈 활동증명서와 함께 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연말 우수 서포터즈 표창도 수여 할 계획이다.

박종훈 교육감은 “경남교육 SNS 서포터즈는 미래를 향해 함께 가는 경남교육의 따뜻한 동행자다. 2020 경남교육 정책은 경남교육청과 도민, 학생·학부모, 교직원과의 소통과 공감이 성패를 좌우할 것”이라며 “서포터즈들이 보고 생각하고 느낀 것을 적극 전달하는 소통 창구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경남=이진우 기자 bonnlee@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