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첫 의사 도전 …'인싸' 의대교수 완벽 변신

입력 2020-02-20 17:20   수정 2020-02-20 17:55

사본 -슬기로운의사생활_조정석첫스틸_01
 
슬기로운의사생활_조정석_첫스틸공개_02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이 데뷔 첫 의사 역에 도전한다.
 
오는 3월 12일 첫 방송 되는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측은 간담췌외과 교수 ‘익준’으로 완벽 변신한 조정석의 첫 스틸을 20일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극중 조정석이 연기하는 간담췌외과 교수 ‘익준’은 노는 것도 성적도 늘 일등만 해온 자칭 인싸로 어디에서나 존재감을 드러내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에서 조정석은 때로는 장난스럽고 때로는 진지한 모습을 보이며 ‘익준’ 캐릭터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극중 분위기 메이커 ‘익준’은 의대동기 5인방 중 가장 긍정적이고 유쾌한 매력의 소유자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그간 장르를 구분 하지 않고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해 온 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처음으로 의사 역에 도전한 그가 그려갈 조정석만의 ‘익준’이 어떻게 표현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조정석은 “신원호 감독님과 이우정 작가님의 작품을 정말 재미있게 봤고 그만큼 기다려왔던 작품이다. 익준이는 어떤 상황에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이끄는 에너지 넘치는 인물이어서 즐겁게 연기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3월 12일(목)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오수정 기자 crystal@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