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황정민, 8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JTBC 드라마 ‘허쉬’ 캐스팅

입력 2020-02-20 10:37   수정 2020-02-20 10:37

200220_JTBC 허쉬_황정민
배우 황정민이 8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제작사 키이스트는 20일 “배우 황정민이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허쉬’(가제) 주인공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황정민이 방송 드라마에 출연하기는 2012년 TV조선 ‘한반도’ 이후 8년 만이다.



키이스트가 제작을 맡은 JTBC 드라마 ‘허쉬’는 신문사를 배경으로 직장인 기자들의 생존과 양심, 그 경계의 딜레마를 그리는 사람 냄새 가득한 공감 오피스 드라마로 소설 ‘침묵주의보’를 원작으로 한다.

단순히 기자라는 직업의 특수성보다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고민을 그리며 시청자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

황정민이 연기하는 한준혁은 정의 구현이라는 뜻한 바를 이루기 위해 기자가 되어 어지간한 부서는 두루 섭렵한 베테랑 기자이지만 여전히 정의와 현실 타협 사이에서 고민하는 인물. 황정민은 특유의 흡인력 있는 연기로 기자로서, 남편으로서, 아빠로서 고민하는 한준혁을 더욱 입체적으로 그릴 전망이다.

키이스트 박성혜 대표는 “오랫동안 애정을 담아 기획해온 작품인 ‘허쉬’를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 황정민이 선택한 것에 대해 영광으로 생각한다. 최고의 배우와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94년 데뷔한 황정민은 영화 ‘너는 내 운명’, ‘신세계’, ‘국제시장’, ‘베테랑’ 등 50여 편의 작품에서 소시민부터 절대악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대중에게 신뢰받는 배우.

황정민의 드라마 컴백 소식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 JTBC ‘허쉬’는 2020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한편, 황정민은 임순례 감독의 영화 ‘교섭’ 출연을 확정 짓고 상반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오수정 기자 crystal@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