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현대리바트, 집 꾸며주는 '홈체인징 프로젝트' 진행

입력 2020-02-23 12:58   수정 2020-02-23 12:58

현대리바트_디자인크루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윌리엄스 소노마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점’에서 디자인 크루가 한 소비자에게 홈스타일링 상담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는 봄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미국 프리미엄 홈퍼니싱 기업 윌리엄스 소노마 회사의 상품으로 집을 꾸며주는 이벤트 ‘홈체인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홈체인징 프로젝트는 윌리엄스 소노마사의 4개 브랜드의 상품으로 당첨된 고객들이 원하는 공간(거실, 침실, 자녀방 등)을 꾸며주는 이벤트다. 특히 1등과 2등에 당첨된 3명의 고객에게는 홈스타일링 서비스 디자인 크루의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디자인 크루는 일종의 홈스타일링 개인 쇼핑 도우미다. 현대리바트는 지난해 기존 판매사원 중 디자인 업체나 가구 공방 등에서 근무한 이색 경력이 있는 인원 10여명을 ‘디자인 크루’로 선발해 운영중에 있다. 이들은 상담 방법부터 색상, 스타일 등 디자인, 제품을 활용한 인테리어 방법까지 미국 윌리엄스 소노마 본사의 교육과정과 동일한 교육을 거쳤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6일까지 홈스타일링을 원하는 공간의 정보를 윌리엄스 소노마사 온라인몰의 웨스트 엘름관과 포터리반 키즈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참가를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500만원 상당, 2등(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윌리엄스소노마사 상품과 홈스타일링 서비스인 ‘디자인 크루 서비스’ 체험 기회가 각각 제공된다. 3등(5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윌리엄스소노마사 소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3일이며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유승호 기자 peter@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