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DJ DOC 이하늘, 1년 4개월 만에 파경…"원만한 합의, 서로 응원하기로"

입력 2020-02-25 09:26   수정 2020-02-25 09:26

이미지 002
이하늘 (사진=연합)

가수 이하늘이 결혼 1년 4개월 만에 이혼했다.

24일 이하늘은 소속사 슈퍼잼 레코드를 통해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하늘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라며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과정을 밟아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하늘은 2018년 11년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출연 중이던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결혼 소식을 전하며 “결혼이라는 결정을 내리기까지 오래 기다리게 했지만 이제는 그 친구가 꽃길을 걸을 수 있게 꽃길을 열심히 만들고 싶다”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하늘은 1년 4개월 만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했다.

한편, 1994년 남성 3인조 그룹 DJ DOC(디제이 디오씨)로 데뷔한 이하늘은 ‘슈퍼맨의 비애’, ‘머피의 법칙’, ‘DOC와 춤을’, ‘런 투 유’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으로부터 사랑받았다.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슈퍼잼 레코드 입니다. 저희 레이블의 래퍼 이하늘씨의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되어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우선 이하늘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며, 두 사람은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과정을 밟아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해주기로 하였습니다.

이하늘씨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