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경문실용전문학교, 게임콘텐츠 과정 고교위탁 고3 신입생 모집

입력 2020-02-28 22:32   수정 2020-02-28 22:32

경문실용전문학교
경문실용전문학교 학생들이 게임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사진 경문실용전문학교 제공>
고등학교위탁교육 전문 교육기관인 경문실용전문학교(인천 부평구 소재)가 전액 국비지원 무료 교육으로 2020 일반고 고교위탁 “게임콘텐츠 제작” 무료교육생을 모집한다.

경문실용전문학교는 36년간 직업교육만을 고집해 온 전통 있는 직업교육 명문학교로서, 최근에는 4차산업시대 인력배출을 위하여 드론과와 IT 교육분야 첨단교육까지도 주도하고 있다.

최신 장비와 실습실은 물론 고교생 맞춤형 커리큘럼과 높은 취업률은 이 학교의 자랑거리로서 매년 전국각지에서 위탁교육 지원학생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경문실용전문학교 게임콘텐츠 제작과는 게임 제작, 개발, 기획 등에 관심 있는 일반고 학생들을 겨냥한 위탁과정으로서, 고3 기간 동안 대입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달리 자신의 적성과 미래 직업에 대비한 전문교육을 통해 게임 산업 전반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자 하는 소신 있는 학생들을 위한 교육과정이다.

게임콘텐츠 위탁교육의 실기 수업내용으로는 2D와 3D를 기반으로 한 그래픽 디자인, 모델링 프로젝트를 주로 하며, 전공 자격증(게임그래픽 전문가,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여 캐릭터, 배경, 애니메이션 제작에 필요한 이론 수업도 정규 교과에 포함되어 있다.

성공적인 교육결과 도출을 위해 게임업계 실무경험이 풍부한 담임교수(교육, 상담, 취업 등 1:1 책임지도)의 철저한 지도를 맡게 되며, 이 밖에도 고교생을 대상으로 한 수업이니 만큼 진로 컨설팅, 훈련과정 수료 후 체계적인 사후관리, 동아리 활동 및 인성교육, 노동인권교육등 등 다양한 창의적 체험활동을 지원한다.

경문실용전문학교 게임콘텐츠 제작 고교위탁과정은 2020년 3월에 개강하여 12월에 수료하게 되며, 교육비는 물론 실습재료와 교재비 일체를 고용노동부에서 전액 지원 받는다.

수업내용은 게임개발 실무중심의 실기교육으로 취업능력을 함양하게 되며, 수료 후에도 교내 취업지원센터를 통한 안심 취업지원을 받게 된다.

이 학교의 위탁교육 입학상담교사는 “우리 학교는 직업훈련 개발 분야에서 대통령 산업포장을 수상한 실적이 있는 만큼 첨단 분야 교육과 탁월한 실무교육을 인정받은 신리도 높은 학교입니다“라며 “게임 개발 분야의 전문기술자를 희망하는 일반고 3학년 학생들이 선착순 마감 전에 조기지원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일반고 고교위탁 교육과정 입학에 대한 상세정보는 경문실용전문학교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