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코로나19' 뚫고 영화관가야 하는 이유...롯데시네마, '무조건 5000원'

음악 영화 5편 모아.힐링 무비 상영전 개최
'힐링 시네마'속 영화들 5000원에 관람가능

입력 2020-03-11 14:13

힐링 무비 상졍전 개최!
관객들을 위해 힐링 무비 이벤트에 나선 롯데시네마가 총 5편의 음악 영화를 선정했다. (사진제공=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가 오는12일부터 음악 영화 5편을 선정해 재개봉하는 ‘힐링무비 상영전’을 개최한다.

 

이번 상영전에서는 영화 ‘레미제라블’부터 ‘맘마미아!’, ‘비긴 어게인’, ‘스타 이즈 본’, ‘어거스트 러쉬’다. 선정된 작품들은 영화 그 자체는 물론 극 중 OST까지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작품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특히 ‘레미제라블’은 8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3관왕, 66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을 차지했으며 OST 앨범이 미국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롯데시네마‘힐링무비 상영전’은 월드타워관을 포함한 전국 85개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상영전의 모든 작품들을 5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이미 롯데시네마는 이전에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을 재개봉해 일상 속 ‘힐링’을 전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지난 3월 5일에는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긍정 무비’5편을 선정해 상영전을 진행 중이다.

 

이에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관객 수가 떨이진 시점으로, 좌석에 여유가 있기 때문에 예매 시 기존 예매 완료 좌석에서 2석 이상 떨어진 좌석을 선택하는 것을 권유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희승 기자 press512@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