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신승훈, 오늘 신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 선공개…데뷔 30주년 프로젝트 시동

입력 2020-03-16 10:04

신승훈_콘서트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신곡을 선공개하고 데뷔 30주년 프로젝트에 시동을 건다.

소속사 도로시 컴퍼니 측은 16일 “신승훈이 오늘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My Personas’의 수록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를 선공개를 전격 결정했다”며 “이를 시작으로 신승훈의 데뷔 30주년 프로젝트가 본격 시작된다”고 밝혔다.

신승훈의 신곡 발표는 2017년 11월 싱글 ‘Limited Edition Vol.1’ 이후 2년 4개월 만이다.

선공개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신승훈의 자작곡으로, 아이리쉬풍의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대곡 스타일의 모던 락 트랙이다. 이제껏 신승훈의 작곡 스타일과는 또 다른 멜로디와 창법의 변화가 돋보이며, 팝 적인 멜로디가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특히 노래 제목 ‘이 또한 지나가리라’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위안을 전하고자 선공개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신승훈은 오늘(16일)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 또한 지나가리라’를 선공개하며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배철수 잼(Jam)’에 출연한다.

5년 만의 토크쇼 게스트로 나서게 된 신승훈은 30년 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에피소드와 함께 주옥같은 라이브 무대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성경희 기자 sungyang1211@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