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김지호, 남동구(을) 무소속 후보 등록

“구민먼저! 경제먼저! 생각하는 구민과의 약속 지킬것”

입력 2020-03-27 14:20

김지호 인천 남동구을 무소속후보등록
김지호 인천 남동구 을 무소속 후보가 선관위에 등록을 하고 있다.<사진 김지호 후보실 제공>
인천 남동구을 지역에 무소속으로 뛰어든 김지호 후보는 40년 동안 오로지 기업인으로 성실하고 정직하게 살아온 삶을 걸고 정당에 얽매이지 않고 소신 있게 주장을 펼쳐 지역주민의 대변인이 될 것이라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김지호 후보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는 27일 남동선거관리위원회에 인천 남동구(을) 지역구 무소속으로 후보 등록을 마치며 40년 오로지 기업인으로 성실하게 정직하게 살아온 삶을 모두 걸고 구민먼저! 경제먼저! 생각하는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고 실행하기 위해 선거에 출마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이번 선거는 어느 때 보다도 어떤 인물을 현명하게 선택하느냐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여권은 편향되어 견제가 필요하며 야권은 국민을 대표하는 후보를 선출하는 과정에서 사천 등으로 실망을 안겨줬다.

또한 정부는 국민에게 믿음 대신 여러 불안과 상처를 안겨주고 있는 실정이다.”라며 “나라를 망치고 국민을 힘들게 하는 정치꾼이 아닌 오로지 대한민국과 국민을 위해 일하는 정직한 국회의원이 선출될 수 있도록 남동구민 여러분께서 현명히 판단해 주시고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