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포천시의회 임종훈·손세화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임종훈 의원, 집행부·의원 안건 발위 등 시민 의견 적극 수렴, 조율 등 인정받아
손세화 의원,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지 등 헌신적 봉사

입력 2020-04-04 14:58





임종훈, 손세화 의원
포천시의회 임종훈 의원과 손세화 의원이 지난달 31일 제9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사진=포천시의회]
경기 포천시의회는 임종훈 의원과 손세화 의원이 지난달 31일‘제9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은 31개 시·군의 의원을 대상으로 의정활동, 공약실천, 예산절감 등 10개 분야에서 탁월하고 헌신적인 역량을 발휘한 의원을 선정해 우수상을 수여한다.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정부의‘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을 감안해 각 시군의회가 수상 의원에게 자체적으로 표창패를 전달했다.

이날 임종훈·손세화 의원은 각각 공약실천분야와 의정활동분야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임종훈 의원은 민의를 대변하는 의회운영을 차질없이 진행해 집행부에서 제출된 안건과 의원발의로 제안된 안건을 처리,시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동료의원과 집행부와의 합리적인 조율을 통한 의정활동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손세화 의원은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지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며 시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왔으며, 남달리 맡은 바 직무를 빈틈없이 수행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임종훈·손세화 의원은 “시민의 생각을 정책으로 담기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포천=박성용 기자syong323@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