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홈씨씨인테리어, 2020 신규 패키지 인테리어 출시

입력 2020-04-23 10:28

DSF
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패키지 인테리어 중 ‘오가닉’ 패키지. (사진제공=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는 올해 신규 패키지 인테리어 3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패키지 인테리어는 고객이 선호하는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공간을 각 스타일별로 패키지화해 시공해 주는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다. 이번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여유를 벗 삼은 집) △소프트(부드럽고 우아한 집) △트렌디(감각적이고 세련된 집) 3종이다.

꾸준히 사랑받아 온 기존의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를 소비자 선호도 조사와 최신 국내외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구성했으며, 특히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을 수 있도록 기본 컬러와 마감재 매치에 신경썼다는 것이 홈씨씨인테리어 측 설명이다. 아울러 홈씨씨인테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욕실 자재 및 타일 등을 적용한 것도 타사와 차별화되는 점이다.

오가닉 패키지는 고급스럽고 차분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찾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스타일로, 저채도의 그린 컬러와 자연의 결이 살아있는 우드 패턴을 포인트로 삼아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흐르는 멋이 특징이다. 소프트 패키지는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모던한 공간에 화사한 포인트 컬러와 장식적인 요소를 더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 아기자기하면서도 우아한 집으로 꾸미고 싶은 고객에게 적극 추천하는 스타일이다. 트렌디 패키지는 정적이고 깔끔한 공간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잘 맞는 저채도 컬러를 기본으로 블루와 블랙을 포인트로 적용해 보다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이번 신규 패키지 인테리어 3종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인테리어는 사용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변화하는데, 최근에는 자신만의 개성을 인테리어로 표출하는 수요가 늘고 있으며, 디자인에 대한 고객의 눈높이도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주거공간의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인과 친환경 건축자재를 통해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며 다양하고 적극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전혜인 기자 hye@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