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CJ몰, 리퍼 제품 기획전 '스크래치 위크' 진행

입력 2020-05-25 09:28

CJ몰 스크래치 위크
CJ몰 스크래치 위크(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CJ몰은 오는 29일까지 리퍼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스크래치 위크’ 행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리퍼 제품은 구매 후 단순 변심으로 개봉하지 않고 반품된 새 제품이나 제조 과정 중 흠집이 발생한 제품 등을 일컫는다. 성능이나 외관 상으로는 새 상품과 거의 차이가 없어 실속을 따지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다. CJ오쇼핑은 코로나19 여파로 실속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생활 및 주방가전으로 유명한 발뮤다의 토스터기와 선풍기가 있다. 스팀기능을 갖춘 토스트기 ‘더 토스터’는 정상가 대비 33% 저렴한 19만9000원에 선보인다. 낮은 소음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그린팬S선풍기’는 정상가 대비 26% 할인된 36만9000원에 판다.

온라인개학과 재택근무로 필수품이 된 노트북도 리퍼 제품으로 준비했다. 17인치의 큰 화면과 여유 있는 72Wh의 배터리가 내장된 LG 그램 17형을 13% 저렴하게 판매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측은 “최근 리퍼 상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늘고 있어 이번 달을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 주 정기 행사로 ‘스크래치 위크’ 기획전을 정규 편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상황 변화에 맞춰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속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노연경 기자 dusrud1199@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