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안성시 공약이행평가단, 공약 최종의견 전달

김보라 시장 공약사항 9개 사업 추가 총 65개 확정 예정

입력 2020-05-25 15:51

공약이행평가단
안성시 공약 이행평가단이 김보라 시장에 대한 공약사항 최종의견서를 전달했다. 안성시 공약이행평가단은 지난달 29일 김준현 단장 외 8명으로 구성되어 약 3주간 민선7기 김보라 안성시장의 공약사항을 검토했다. 사진은 최종의견서를 김보라시장에게 전달 하고 있는 공약이행평가단<사진=안성시제공>
안성시 공약 이행평가단이 김보라 시장에 대한 공약사항 최종의견서를 전달했다.



안성시 공약이행평가단은 지난달 29일 김준현 단장 외 8명으로 구성되어 약 3주간 민선7기 김보라 안성시장의 공약사항을 검토했다.

그 결과 공약사항 중 내용변경 5건, 공약사항 중 통합추진사항 3건, 공약사항 추가사항 9건, 공약 외 주요추진사업 8건 등을 의결하고 그 내용을 최종의견서에 담았다.

김 시장은 “공약이행평가단 여러분들이 주신 고견은 모두 소중히 공약사항과 주요추진사업에 반영하겠다”며 “오늘이 해단식이 아니라 공약이행에 대해 앞으로도 계속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안성시 공약이행평가단은 “김보라 안성시장의 공약 내용 자체가 구체적이고 실현가능하며 꼭 필요한 사업들을 담은 공약”이라며 “사업추진 부서에서 조금 더 내용을 가다듬어 시민들과 함께 사업을 추진해 나가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보라 안성시장의 공약사항은 당초 56개 공약사항에서 9개 사업이 추가된 65개 공약사업으로 확정될 예정이며, 부서별 검토를 거쳐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안성=하정호 기자 jhha999@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