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E1, LPG 전문 유튜브 채널 '오렌지 테레비' 오픈

입력 2020-06-02 11:34   수정 2020-06-02 13:18

F
E1이 자체 유튜브 홍보 채널 ‘오렌지 테레비’를 오픈한다. (사진제공=E1)

 

E1은 LPG 관련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 ‘오렌지 테레비’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홍보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렌지 테레비는 기존 기업의 자사 홍보 유튜브 채널과 달리 LPG 자동차 및 제품, 서비스 등 관련 정보를 해당 분야의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전달하는 업계 최초의 유튜브 인포테인먼트 채널이다. LPG 자동차 시승에는 자동차 전문기자 김한용 크리에이터가, LPG 자동차 관리 및 정비 컨텐츠에는 자동차 명장으로 친근한 박병일 크리에이터가 참여한다. 또한 ‘나는 자연인이다’로 친숙한 개그맨 윤택이 전국 충전소와 맛집을 탐방하고, 한국 최초의 여성 락커 가수 도원경이 전국의 숨겨진 숲길을 소개하며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는 ‘그린 트레일’의 진행자로 합류한다.



이외에도 재미있는 실험을 통해 LPG의 장점과 특성을 알리는 ‘호기심 천국’, 서로 다른 LPG 자동차와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유쾌한 비교 토론 ‘LPG 썰전’ 등의 참신하고 기발한 컨텐츠를 통해 LPG의 장점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E1 관계자는 “지난해 LPG 자동차 사용제한 폐지 후 이제 누구나 LPG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게 된 만큼, LPG 자동차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차별화된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알리고자 오렌지 테레비를 개설했다”며 “앞으로 오렌지 테레비에 올라올 영상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E1은 이번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는 구독자를 대상으로 100만 오렌지포인트, 최신형 LG그램 노트북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혜인 기자 hye@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