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씽크엠, 경남은행 스마트뱅킹에 모바일 플랫폼 '마이앱스(MiAPS)' 공급

MiAPS 하이브리드를 이용하여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 제공

입력 2020-06-29 10:32   수정 2020-06-29 10:53

20062906

모바일 솔루션 전문회사인 씽크엠(대표 조병직)은 BNK경남은행에 자사의 모바일 플랫폼 솔루션인 ‘마이앱스(MiAPS)’를 공급하여 ‘BNK경남은행뱅킹앱’이 새롭게 오픈하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밝혔다.

해당 솔루션인 마이앱스(MiAPS)는 축적된 기술력으로 개발한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으로 다양한 업종 분야의 고객들에게 활발히 공급되고 있다. 하이브리드 방식의 모바일 앱 개발을 지원하여 사용자 중심의 UI/UX 구현이 가능하며 빠른 속도와 신속한 데이터처리가 강점으로 꼽힌다.

이러한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BNK경남은행에서는 고객편의를 위한 언택트 서비스를 추가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오픈한 ‘BNK경남은행뱅킹앱’은 사용자들에게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금융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화면의 디자인을 새롭게 바꾸어 사용성 개선을 도왔으며, 영업점 방문없이 서비스를 풀뱅킹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추가이동없이 계좌 조회와 이체 등의 업무를 메인 화면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다.

씽크엠 조병직 대표는 “여러 금융권 스마트뱅킹 프로젝트를 통하여 마이앱스(MiAPS) 플랫폼의 성능과 모바일 환경 구축으로 업무 개발 및 편의성 향상이 입증되었다”며 “최근 공급한 하나은행 스마트뱅킹 프로젝트도 성공적으로 적용하는 등 금융권 모바일 플랫폼 공금을 적극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씽크엠은 2001년에 설립된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솔루션 전문 회사로 모바일 솔루션 공급 및 모바일 구축 사업을 수행해온 기업이다. 금융, 리테일, 물류, 패션, 운송, 항공, 건설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기업형 모바일 플랫폼 솔루션 마이앱스(MiAPS)를 제공 중에 있다.

오수정 기자 crystal@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