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아모레퍼시픽,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디지털 커머스 확대

입력 2020-07-01 10:29   수정 2020-07-01 10:29

아모레퍼시픽 11번가 전략적 파트너십
30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아모레퍼시픽과 11번가의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협약식에 참석한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오른쪽)와 이상호 11번가 사장(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고 디지털 커머스 확대에 나선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달 30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이상호 11번가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협력을 위한 JBP 협약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11번가의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의 캠페인 기획전을 고도화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11번가 ‘오늘 발송’ 서비스 확대 및 VIP 전문관 참여 등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또 기획 신상품 온라인 선론칭 및 베스트셀러 제품 라이브 커머스 활동 강화 등 통해 11번가와 다양한 전략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안세홍 대표이사는 “이번 11번가와의 파트너십은 매력적인 브랜드 및 제품 가치 발신을 통한 팬덤 확보,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한 고객 혜택 강화 등 다양한 성과로 이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라며 “디지털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양 사 모두가 성과를 낼 수 있는 협업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호 사장은 “11번가와 아모레퍼시픽의 핵심역량을 발휘해 다양한 전략 상품과 혜택을 선보이며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며 “특히 올해 업계에서 가장 앞선 동영상 리더십을 선도하고 있는 11번가의 역량을 적극 활용해 온라인 이용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라이브 커머스를 매달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노연경 기자 dusrud1199@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