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세리박스 신제품 ‘세리번데이트리플’, 오는 4일 롯데홈쇼핑서 단독 방송

입력 2020-07-03 17:01

seribox
                                         세리박스, ‘세리번데이트리플’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의 베스트셀러 ‘세리컷’과 ‘세리번’의 핵심 기능을 한 포에 담은 신상품 ‘세리번데이트리플’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오는 4일 단독 방송 판매된다.

 

이번 방송은 10여 년 동안 축적된 방송 판매 노하우로 2018년 롯데홈쇼핑 매출 1위를 기록한 이은영 쇼호스트가 진행한다.

 

‘세리번데이트리플’은 방송에서 8주분(2개월)과 16주분(4개월)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세리번데이트리플’은 잔티젠(미역등복합추출물)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주원료로 들어 있으며, 알로에전잎, 비타민(B군∙D∙E)과 셀렌도 함유돼 있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롯데홈쇼핑에서 ‘세리번데이트리플’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방송을 계기로 향후 홈쇼핑을 통해 세리박스의 다양한 제품 구성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리박스는 GMP(우수 의약품 제조·관리 기준) 인증을 받은 국내 최고 수준의 제조시설에서 품질과 안전성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세리박스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으며, 김태희, 강소라, 한혜연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세리박스의 ‘세리번데이트리플’은 4일 저녁 7시 20분부터 8시 25분까지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성규 기자  newsmarketing@daum.net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