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이지샵 자동장부’로 부가가치세 신고와 근로소득간이지급명세서 제출 쉽고 편리하게

자동거래수집으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어

입력 2020-07-08 15:30   수정 2020-07-08 15:47

BR_이지샵

 

올해 7월 사업자들은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게 되는데 일반과세자와 과세 유형이 변경되는 사업자는 1월부터 6월의 부가가치세 내역을, 법인사업자는 4월부터 6월의 내역을 오는 27일까지 해야한다. 특히 이번 신고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국세청에서 세정 지원을 해주는 것까지 참고하여 적용해야 된다. 


이러한 복잡한 부가가치세 신고를 ‘이지샵 자동장부’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어 많이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지샵 자동 장부는 수입, 비용, 입출금 내역을 자동수집하여 간편장부, 복식부기 장부가 자동 작성되고 부가세, 종합소득세 신고를 쉽게 하는 인터넷장부이다. 

부가세, 종합소득세 등 모든 세무 신고는 원클릭으로 이루어지며 부가가치세 신고 시 자동으로 전자신고세액공제, 신용카드 매출전표발행공제가 적용되는 점 또한 이용자의 편의를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월 10만원씩 지출하던 세무 비용을 간편장부 1만원대, 복식 장부 2만원대로 세무 비용을 연간 약 100만을 절약할 수 있다. 

매월 2회의 오프라인교육과 1:1원격 지원 교육, 동영상강의가 제공되어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간편장부, 복식장부를 가계부처럼 쉬운 용어 및 사용방법으로 설명하고 있다.

또한 이지샵 어플을 통하여 같은 업종의 다른 사업자와 부가가치세 납부세액을 비교해 볼 수도 있다. 

이 모든 서비스는 KISA 한국 인터넷 진흥원 ISMS 인증과 글로벌 보안 서버(SSL) 인증을 받은 안전하고 믿음직한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지샵 관계자는 “이지샵은 정보만 입력하면 불러오기 기능이 있어 쉽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부가세, 종소세, 원천세, 4대보험 신고를 모두 이지샵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샵에 신규 가입 후 장부를 작성 하거나, 부가가치세 신고 후 후기작성을하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오수정 기자 oo@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