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호텔에 캠핑하러 간다’...한화H&R, 언택트 캠핑 패키지 선봬

안전한 휴식과 캠핑 감성 원하는 고객 겨냥 한정 특별 패키지

입력 2020-08-12 09:41





플라자 호텔실내 글램핑
플라자 호텔실내 글램핑
코로나19 여파와 지속되는 긴 장마 등으로 언택트와 안전이 최우선 되고 있는 상황에서 한화H&R가 도심 속에서 프라이빗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은 오는 10월31일까지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언택트 캠핑 감성을 접목한 ‘글램핑 나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서울 도심 속에서 즐기는 안전 캠핑’을 콘셉트로 1+1 형태의 커넥트룸(연결 객실)을 활용해 하나의 객실에는 편안한 휴식을 위해 기존 침실을 유지하고, 연결된 다른 객실에는 아웃도어 편집숍 엘큐엘(LQL)의 최고급 캠핑 장비를 비치했다. 코로나19로 야외 캠핑이 어려운 고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호텔에서 느낄 수 없던 감성으로 객실을 꾸몄다.

뿐만 아니라 서울 도심 전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실내 수영장과 캠핑용품 랜덤 박스, 룸서비스 메뉴(시리얼 치킨)도 함께 제공해 오감 만족의 완벽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최근 캠핑 인구가 증가한 만큼 캠핑족은 물론 가족 단위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품을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사람들이 모이는 야외 캠핑장의 이용이 어려운 상황에서 보다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장소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라며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최신 감성을 제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램핑 나이트’는 플라자 호텔 대표번호를 통해 오는 10월31일까지 예약 및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5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다.


양길모 기자 yg102@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