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권은비, 신규 웹 예능 ‘선 넘는 맵찔이’ 단독 MC…19일 공개

입력 2023-07-17 11:23

20230717_권은비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가 첫 단독 예능 MC를 맡는다. 



17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권은비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어서오고’에서 첫 공개되는 신규 웹 예능 ‘선 넘는 맵찔이’ 단독 MC로 나선다.

‘선 넘는 맵찔이’는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해 맵찔이라 불리는 이들을 위한 콘텐츠로, 맵찔이 중에서도 매운 음식을 잘 먹는 이른바 ‘맵찔 대장’ 권은비가 이들의 대리만족을 위해 매운맛을 탐험하는 시리즈물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는 레드 컬러의 미니 원피스를 입고 캐리어를 끌고 걸어가는 권은비의 모습을 담고 있다.

권은비는 ‘선 넘는 맵찔이’를 통해 장르와 국적을 불문한 매운 음식들을 직접 먹어보고, 맵찔이의 관점에서 솔직한 리뷰를 선보일 예정이다. 맵찔이를 위한 매운맛 찾기, 맵찔이 기준 알아보기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됐다. 다.

지난 2021년 첫 미니 앨범 ‘오픈(OPEN)’을 통해 성공적 솔로 데뷔를 알린 권은비는 화려한 비주얼과 가창력,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

또한 권은비는 수려한 입담과 특유의 친화력으로 수많은 유튜브 채널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쳤고, 지난해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가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달에는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에 출연해 치명적인 비키니 자태와 화끈한 퍼포먼스를 담은 무대 영상들이 유튜브에서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돌파하며 ‘언더워터’ 또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또다시 역주행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앞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일명 ‘선넘비’(선을 넘는 권은비)라는 별명을 얻으며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인 권은비가 첫 단독 웹 예능을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을 펼치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권은비의 첫 단독 예능 ‘선 넘는 맵찔이’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어서오고’를 통해 첫 공개된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