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인천시의회 정해권 의장 인천스타트업 붐업 페스티벌 행사 참여 축하

창의적인 인재들이 모여 인천의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

입력 2024-09-29 15:32

인천시의회 정해권 의장 인천스타트업
인천시의회 정해권 의장이 지난 27일 인천스타트업파크에서 열린 붐업페스티벌에서 윤원석 인천경제청장과 현장을 둘러보며 설명을 듣고 있다. 인천시의회 제공
인천시의회 정해권 의장이 인천스타트업파크 붐업페스티벌 2024가 열린 인천 송도국제도시 인천스타트업을 찾아 유망 스타트업이 인천에서 창업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할 것이라고 했다.



정해권 인천시의회 의장은 지난 27일 인천스타트업파크에서 열린‘인천스타트업파크 붐업 페스티벌 2024’에 참석해 축하 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정해권 의장을 비롯해 윤원석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정일영 국회의원, 신성영·이강구 시의원, 강신면 인천지방조달청장, 이주호 인천테크노파크원장, 정윤 청운대학교 총장, 김웅희 인하대학교 부총장 등 많은 정·재계 및 학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정해권 의장은 “인천은 대한민국의 경제 중심지이자 혁신과 창의의 도시로서 자리 잡고 있다며,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고 이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이번 붐업 페스티벌은 그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인천의 스타트업 생태계가 더욱 활성화되고 창의적인 인재들이 모여 서로의 경험을 나누고 협력하는 중요한 장이 될 것”이라고 덧 붙였다.

이어“인천시의회도 인천 스타트업 발전을 위해 조력자가 돼 미래의 스타트업 리더들이 자라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고민하고 연구하겠다”고 했다.

인천= 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