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신개념 구강청결제 ‘더 콘 가글 Q’ 출시...입속 찌꺼기 직접 확인 가능해

입력 2019-07-22 11:29

더콘가글Q제품사진_5
신개념 구강청결제 ‘더 콘 가글 Q’ (사진=와우 바이오텍)
입속에 있는 찌꺼기들을 흡착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가글 제품이 출시됐다.



건강전문기업 ‘와우 바이오텍’은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천연 유래 성분 구강청결제 ‘더 콘 가글 Q’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더 콘 가글 Q’는 기존 제품들과는 다르게 구강 내 찌꺼기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더 콘 가글 Q’ 10~15㎖ 정도를 입안에 머금고 30초에서 1분 정도 가글하면 입속 찌꺼기들을 흡착 및 응고시킨다.

‘더 콘 가글 Q’는 특히 충치예방에 도움이 되는 녹차성분 추출물과 예로부터 부종완화에 이용한 옥수수수염추출물, 충치 원인균인 뮤탄스균의 성장을 억제하는 자일리톨, 세균 독성을 중화 및 해독 작용을 하는 감초성분 등 천연유래성분을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치아미백·구취제거, ·충치예방에 도움을 준다.

‘와우 바이오텍’ 관계자는 “시중에 다양한 구강청결제가 출시돼 있지만 대부분 화학성분, 특히 알코올을 원료로 하는 구강케어제품이 대부분인데, 이런 제품은 충치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방법이 아니고 부작용 발생 우려가 있다”며 “‘더콘 가글 Q’는 모든 구강 내 질환이 유해세균으로 인해 발생한다는 데 주목해 유해세균 제거에 주력한 신개념 구강케어 제품으로 구강 건강 문제의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승권 기자 peace@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